찜햇닭 찜햇닭 하길래 뭘 그렇게 찜햇냙 찜햇냙 하면서 먹으러간 찜햇닭 입니다.

앞으로 닭강정은 너로 찜햇닭♥

맘스터치는 항상 버거종류만 먹어봤는요. 그러다 배고픈 점심에 찜닭을 자주 먹는편이라 찜닭맛 닭강정? 음 의심반 궁금반 맛이 궁금하기도해서 닭강정소문을 듣고 찾아가보았습니다. 

 

 맘스터치 찜햇닭강정

 

 

 

 가격

 

단품 16000원

커플  8000원

싱글  4000원

 +떡강정 추가 1000원

 

저희는 단품에 떡강정을 추가했어요.  간식으로 먹은게 아니라 한끼 식사로 먹었기에 싱글이나 2인(커플)양은 적을거 같기도했어요.

오히려 반대로 간단하게 간식으로 1인이나 2인이서 먹을거면 싱글이나 커플도 괜찮을거 같아요. 딱! 간식으로 먹는다면 말이죠.

 

 

 

닭강정을 처음 받았을때 첫맛의 느낌은 어 이거 단짠단짠인데 그것보다 가장 처음 느낀건 라면스프맛? 같은 느낌이었어요. 찜닭소스를 베이스로한 닭강정인데 먹다보니 특징이 있는듯 없는듯하면서도 자꾸만 먹어지는 닭강정이었어요.

중간에 양파 고추같은 소스를 만들때 넣어둔게 보였고 겉에는 누룽지가 조금 붙어있어서 정말 바삭한 느낌을 받았어요.

 

닭강정의 닭고기는 가슴살로 만들었어요. 그래서 닭가슴살을 좋아하는 저희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전부다 닭가슴살로만 만든 닭강정이니 가슴살을 좋아하시는 분이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수 있을거에요.

 

 

마무리

두명이서 단품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단품은 치킨한마리 양정도 되는데 두명이서 점심대신 먹으니 딱 알맞은 양이었어요. 오히려 커플같은 사이즈 먹었다면 하루종일 배만 고팠을거 같아요.

단짠단짠 바삭한 누룽지는 정말 치트키에요.

떡강정은 꼭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오랜만에 정말 맛있게 먹고왔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