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신메뉴 메가크런치 폭폭치즈 갓성비 피자!!입니다.

5월의 일요일 햇빛이 강해져 더위가 찾아오는 때.. 배고픔이 찾아오는시간에 무얼먹을까 고민하던 차에 피자를 먹자!! 피자헛으로 결정하게 되었답니다.

피자헛에서는 프리미엄피자는 방문포장시 40% 배달 30%를 할인해주기에 항상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좋은 피자를 먹을수 있으므로 프리미엄 으로 먹으려했지만...그러지 않았어요. 가만히 보니까 요즘 새로나온 메뉴가 핫하더라구요.

피자헛 피자를 먹으려 하다가 고르게된 피자헛 메가크런치 폭폭치즈 피자!!로  골랐어요. 정말 프리미엄피자랑 고민이 많이 됐었어요.

풍미 작렬 풀토핑!! 엣지 끝까지 꽉 찬~ 토핑으로, 비주얼과 식감을 압도하다!! 랍니다.

극강바삭 도우!! 첫 입부터 씹을수록 빠져드는 역대급 바삭함!! 이라고 하였는데 궁금했어요.

따라올 수 없는 갓성비!! 방문포장가격이.... 우와.... 하는 생각에 일단 주문했어요.

일단 가격을 보니 이게 피자헛 가격이 맞아??? 하게 되는 가격!!이였어요.

라지 사이즈가 만원 대라니 놀람과 함께 치즈가 가득가득? 살살 녹아 내린다고?? 궁금했답니다.

예전에 치즈가 가득한 피자를 먹고 정말 만족했던 기억이 있기에 피자헛 메가크런치 폭폭치즈는 먹어야해 하며 주문을 하게되었죠.

포장시 단품은 10,900원 2판 세트는 19,900원 이랍니다.

 

주문을 해놓고 찾아가는 시간에 맞춰서 픽업을 하면 따끈따끈한 갓 구워놓은 피자를 받아서 먹어 볼 수 있는데요...

피자를 포장주문하고서 찾아가게된 피자헛 입니다.

일요일 오후 두시 밀려드는 주문에 예정된 시간에는 나오지만 새로운피자를 먹어야했기에 시간에 맞춰 찾아갔으나

피자헛 피자가 요즘 정말 인기인지 주문이 계속 들어 와서 제가 주문한 시간에 피자를 받지는 못해썽요.

기다리는동안에도 배달이 정말 끊임없이 나가고요.. 전화벨도 계속 울리더라고요.

전화주문뿐 아니라 웹 인터넷에서도 주문할테니 정말 피자헛 인기가 엄청난거 같더라고요. 배는고프고 따로 가면 바로 피자를 받을수 있을줄 알고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넣어서 아메리카노도 주문해놨는데 한참을 기다려서 받았어요.

 

지정된 시간에는 받지 못했지만 차례가 되어서 받게된 피자.! 입니다.

 

피자는 계란모양처럼 생긴 비주얼이 정말 맛있게 생겼더라고요.

라지 사이즈지만 프리미엄피자 크기보다는 조금 작았어요. 포장도 좀 작긴했어요. 확실히 가격이 저렴하니까 그건 이해해줄게요.

정보에 의하면 혼자서 먹어도 배가부르지 않다는 피자라던데..... 배고팠는데 정말 그러지 않았으면 했어요.

그래도 정말 맛있게 보였으니 일단 그런 생각은 패스했답니다.

메가크런치 폭폭치즈 피자는 가장자리를 손으로 톡 잘라먹는 피자에요.

씬 도우가 굉장히 얇아서 바삭바삭 과자같기도 하고.....씹을때마다 으스러지면서 칩을 먹는 느낌 같기도 했어요.

두조각을 겹쳐 먹으면 퀘사디아 느낌 같기도 했어요.

 

폭폭치즈 피자는 아펜젤라 치즈소스, 까망베르치즈, 베이컨칩, 크림치즈, 모짜렐라 치즈, 스트링치즈 토핑으로 꽉 채워져 있는데요 NEW 모짜렐라치즈는 기존보다 염도를 낮춰서 치즈의 본연의 풍미는 높이고, 토핑과 소스의 맛을 돋보여주게 하는 고품질의 모짜렐라 자연치즈래요.

 

정말 치즈치즈한걸 먹고싶으면 주문할때에 치즈토핑을 추가할 수 있어요.

저는 기본먼저 먹어볼 생각에 토핑추가는 하지 않았지만 더 치즈치즈한 느낌으로 먹을거 같아요.

 

배고픔에 정말 순삭하게된 피자였지만 맛 또한 정말 맛있었어요.

요즘 핫한 피자헛 메가크런치 치즈폭폭 꼭 한번 먹어보세요!! 피자 좋아하시면 후회없으실듯 합니다.

고민하신다면 어서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