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를 구매하고 나서 가장 써보고싶었던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애플펜슬이에요. 하지만 이 애플펜슬 가격 무려 119,000원이라는 엄청난 가격이지요. 애플펜슬 몇개면 벌써 아이패드 하나 값이에요. 이건 뭐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나는건아니지만 아무튼 이 애플펜슬  비싼 가격을 주고 구매해도 사용하지 않으면 무용지물 그래서 내가 사용할지 안할지도 모르는 애플펜슬을 그 큰 금액을 주고 사는 대신에 생각했던 것이 요즘 유명해진 짭플펜슬입니다.

짭플펜슬은 벌써 5세대 까지 나왔으며 그 사용감도 정말 애플펜슬에 가깝다고 알려졌기에 구매해보았답니다. 

 

 나단스펜슬 V2 짭플펜슬 4세대

 

짭플펜슬이 가장최근 5세대 까지 나왔지만 이것도 가격이 배송비까지 하면 무려 5만원에 가까운 가격이랍니다. 음 짭플펜슬은 짭플펜슬 다운 가격도 가져야 한다고 생각했기에 가장 최신제품이 좋기는 하지만 일단 가격도 저렴하면서 가성비가 좋아야 하지 않겠냐 하는 생각에 저렴한 버전을 찾다가 우연히 18000원정도의 가격에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나단슬펜슬 v2 일명 짭플펜슬 4세대라고 알려져 있는 펜슬입니다.

 

 구성품

 

구성품은 매우 간단합니다. 펜슬, 충전기 펜촉, 사용설명서

아주 간단하지만 펜을 충전하면 아주 긴시간을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효율도 정말 좋다고합니다. 펜슬충전케이블은 무려 C타입 충전기로 요즘 최신기기에 들어가는 충전케이블을 사용하여 무척이나 좋은것 같네요.

 

 필기

 

 

애플펜슬의 필기감은 예전에 몇번 써봤지만 정말 좋다고 할수 있습니다. 사실 짭플펜슬을 사면서 필기감에 어느정도이상만 해주면 된다고 생각하며 구매했는데 직접 써 본 결과 이것은 무척이나 만족스러운 성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생각외로 정말 좋고 괜찮다. 제가 생각하기에 짭플펜슬을 사기에 정말 잘한것 같습니다. 애플펜슬을 12만원이나 되는 가격을 주고 주문했다면 뭔가 후회스러울정도의 성능이었어요. 

이 제품은 틸트(기울여쓰는)기능 까지 지원하여 애플펜슬에서 만족하는 기능을 대부분을 제공하여주기때문에 저는 정말 만족하면서 쓰고있답니다.

 

 

 

총평

비싸지 않은 아이패드를 사면서 부수적으로 악세사리에 비용이 많이들어가게 됩니다. 

아이패드를 사게되면 아이패드로서 끝이아닌 다른 부수적인 용품들을 사면서 비용이 들어가게 되는데 가성비를 따지면 이만한 제품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짭플펜슬이 좋다고 반신반의하면서 샀는데 생각보다 좋은 성능에 감탄하면서 고장나지만 않기를 바라면서 사용해보도록하겠습니다.

 

+ Recent posts